CU, 높은 물가 상황 속 소비자 잡기 위해 대규모 할인행사
오늘 (5일) CU 편의점은 CU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대용량 생활용품을 출시하고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출시하는 대용량 생활용품은 세제, 샴푸, 바디워시 등 16종입니다.
CU는 최근 편의점 장보기가 보편화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대용량 상품을 내놓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세븐일레븐 '굿민 세일'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80여 개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굿민 세일'을 진행합니다.
음료와 주류, 아이스크림 등을 행사 상품으로 선정했습니다.
하겐다즈 등 인기 아이스크림은 2+1 행사를 진행하고 주류 40종은 가격을 할인합니다.
특가 와인 6종은 2개를 구매하면 최대 55%까지 할인해 주고, 클라우드 캔맥주 3종은 4개 1만원으로 선보입니다.
또한, 탄산음료 16종에 대해 1+1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런치플레이션" (점심+인플레이션)
식사요금이 급등하는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에 대응해 저렴한 도시락 출시에도 힘주고 있다.
이마트24는 지난달 말 3900원의 '39 도시락'과 4200원의 '42 도시락'을 선보였다. 두 상품은 현재 도시락 카테고리 내 매출 1·2위를 다투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GS25 역시 지난달 6년 만에 재출시한 '김혜자 도시락'도 인기다.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도시락'은 지난달 15일 출시 이후 편의점 일반 상품(담배 등 제외) 3500여 종 가운데 매출 1위에 올랐다. 인기에 힘입어 이달 1일 김혜자 도시락 2탄인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도 출시했다. 이 달 28일까지 QR코드 할인 등을 통해 정상가(5500원) 보다 40% 이상 저렴한 3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U, 오준영 BGF리테일 생활용품 팀장은...
"근거리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고객들이 늘면서 필수 생활용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진 것을 반영해 상시 파격 할인 상품들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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